해가 갈수록 좋은 일몰 광경을 보기가 힘들어지는듯 합니다. 올겨울 삼락에 갔다가 운이 좋게 멋진 일몰을 본 지난 1월의 광경입니다.  몇년간 이곳에서 철새들을 볼수가 없었는데 올해부터는 간간히 보이기 시작하더군요.  이 사진은 올해 유일하게 찍은 일몰 사진인듯 합니다. ^^



지난 2월 남부지방에 때아닌 많은 눈이 내렸습니다.  그래서 달려간 이곳 경주. 황남대총은 작년 새하얀 목련이 필때 처음 가보았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남들은 경주의 다른곳을 찍으러 갈때 저는 이곳에서 천년의 향기가 담긴 풍경을 보고 왔습니다.  


올해는 유난히도 시정이 좋은날 보기가 힘이 드네요. 그래서인지 부산항대교가 개통을 했는데도 아직 제대로 된 야경을 찍질 못했네요. 이 사진은 올해 거의 유일하게 찍은 야경 사진인듯 합니다.  



봄의 전령사 매화가 피어 있는 부산 선암사의 봄 



작년 여름부터 시작해서 부산 지방에 비가 정말 귀해졌는데 봄비가 내린 직후의 죽성에서의 풍경 



올 벚꽃 풍경은 참으로 이상했죠. 부산 지역은 예년과 거의 동일하게 피었는데 중부 지방이 부산보다 오히려 더빨리 피는 광경을 연출하더군요.  하긴 부산도 지역에 따라 편차를 두고 벚꽃이 피는게 정상인데 거의 동시다발적으로 펴서 유난히도 많은 벚꽃이 핀듯 하더군요.  



올해 찍은 사진중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입니다.  영도중앞에서...  



수정산 산복도로의 정비가 한창이더군요.  멀리 지난 5월 새롭게 개통한 부산항대교가 보이네요. ^^ 



범어사의 석가탄신일 연등입니다. 초승달이 피어 있는 풍경이 참 좋더군요. 위에 보이는 단청이 지난번 화재로 소실되었던 범어사 천왕문의 복구된 풍경입니다.  


죽성의 갯바위 사이로 파도가 치는 풍경을 ND필터를 이용하여 장노출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유리동물원 겔러리 > 국내 풍경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주 천마총  (0) 2014.09.29
겨울, 봄, 여름 그리고  (2) 2014.09.26
화순적벽  (1) 2014.06.23
진해 여좌천 풍경  (2) 2014.03.10
설경속의 경주 대릉원 풍경/경주 겨울풍경  (3) 2014.02.20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