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아이폰 4G가 발표되었네요.  언제 나오느냐가 문제였을뿐 작년에 국내에 아이폰이 출시 될때 부터 4G는 유저들에게 초미의 관심사였죠.  얼마전에 아이폰 사진이 일부 유출되어서 전세계가 들썩일정도로 말이죠. ㅎㅎ
아침에 일어났더니 온라인 커뮤니티는 정말 아이폰 4G 얘기뿐인듯 합니다. 그런데 오늘 스티브 잡스 횽아가 발표한 내용을 보니 그냥 입이 딱 벌어질뿐이군요.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그냥 괴물폰인듯 합니다. ;; 그렇지 않아도 아이폰 3Gs로도 휴대폰 시장에서 대적할 폰이 없었는데 이건 정말 괴물이라는 말밖에 생각나지 않는군요.  지금 구입한지 딱 반년된 아이폰을 4G로 업글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ㄷㄷ

공개된 아이폰 4G의 스팩을 간단히 요약하자면
- 24프로 얇아짐: 그렇지 않아도 얇은 폰이 더 얇아졌죠.  아이팟 터치에 비해 상대적으로 뚱뚱해 보였는데 휴대폰을 9.2mm로 바꿀수 있다는게 ㄷㄷㄷ
-멀티테스킹 기능
-영상통화(이거 안된다고 무지하게 깠었죠?)
- 카메라 줌기능
- 화소가 500만 화소대로 업그레이드
- 960*640 해상도 지원

대충 눈에 보이는 것만도 이정도이네요. 이외에도 하드웨어적인게 무지하게 업그레이드 된듯 합니다. 국내에 7월에 출시 된다고 하니 기대가됩니다. 다행히 제 주변에서는 대부분 폰을 기변한 상태라 직접 보고 뽐뿌 받을일은 많지 않은듯 하네요. ㅎㅎㅎㅎ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