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10월 21~ 23일)열리는 부산 불꽃 축제 촬영에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촬영이 가능한 곳을 정리 해 보았습니다.

불꽃 촬영을 위해서는 가능하면 광안대교의 정면이 좋습니다.  광안대교의 뒤로는 레이져 쇼 등은 보이지 않을 확률이 크거든요.

광안리 해수욕장:

사실 이곳이 제일 좋기는 합니다. 촬영 포인트 잡기도 어렵지 않구요.  하지만 이곳은 너무 많은 사람들이 운집하는 관계로 진짜 쌩고생 할 각오를 해야 하는 곳입니다.  

금련산 및 황련산
광안대교를 위에서 바라보며 촬영할수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이곳도 엄청나게 많은 인파가 몰릴것으로 예상됩니다.

장산

장산에서의 촬영은 약수암과 장산 너덜지대 & 정상으로 볼수 있습니다..  이곳도 차량이 중턱까지 올라가니 인기 있는 포인트가 될듯 합니다.

동백섬 방향:
누리 마루 방향에서도 불꽃 촬영이 가능하니 이곳도 인기 있는 포인트가 될듯 합니다. 사실 갯바위 있는곳으로 내려가서 촬영하면 좋은데 현재는 통제되고 있는듯합니다.

미포에서 촬영
한국콘도 있는 곳에서 해운대를 바라보며 촬영 가능

달맞이 고개:

달맞이에서도 광안대교가 보이는 곳이 많으니 자리를 잘 잡으면 좋은 사진이 나올듯 합니다. 예) 해마루

이기대:

이기대도 광안대교랑 멀지 않아서 매우 많은 사람들이 몰릴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곳은 섭자리, 백운사(이름이 정확한지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요;;) 이기대 산책로 정도에서 촬영이 가능할듯 합니다.

천마산: 사실 이곳에서 촬영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기는 하지만 시정거리만 좋다면 부산항과 함께 촬영하는것도 괜찬은 방법입니다.  

다른것보다 자리싸움이 좀 덜한곳입니다. ㅎㅎ

많이는 아니지만 몇군데 정리를 해보았는데 도움이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가능하면 혼자 움직이지 마시고 일행이랑 같이 촬영하는게 좋습니다.  그 오랜시간동안 생리적 현상이나 식사 같은걸 혼자서는 다 하기 힘들거든요. ;;

그렇다고 폴리스 라인은 치지 마시구요 ;;


참 옷은 따뜻하게 입고 가시고요. ㅋ 요즘 부산 밤되면 쌀쌀해요. 특히 촬영은 바닷가이니 더 쌀쌀할듯 합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