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비가 내리는 오늘입니다. 그런데 반가워야 할 봄비가 불청객과 함께 오네요. -_-;; 오늘은 제 친구가 운영하고 있는 대관령 팬션 한곳을 소개 합니다.  이 글에 사용된 사진은 리멤버 팬션지기님이 제공하신 사진들입니다.  제 블로그에 처음으로 다른분이 찍은 사진이 올라가네요. 참고로 팬션지기님도 사진 촬영을 아주 잘하시는 분입니다. ^^ 예전에 SLR클럽에도 활동하셨던 REMEMBER700님이 운영하시는 그곳입니다.  예전에 활동하셨던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



해발700m 청정고원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용산리에 위치한 인기펜션  대관령 리멤버펜션을 소개한다.특히 대관령 리멤버 펜션은 해발 700m는 생체리듬에 가장 적합하고 깨끗하고 인간에게 가장 휴양하기 적합한 공기와 자연을 함께 느낄수 있어 전세계 유명인사들의 휴양지로도 손꼽힌다.

대관령 하면 강원도 에서도 가장 눈이 많이 오는 지역으로 손꼽히는 지역이고, 사계절 청원고원에 위치한 대관령 목장, 대관령 양떼목장, 용평리조트, 2018년 동계올림픽을 위하여 새로 오픈한 알펜시아 리조트등 대한민국 최고의 휴양도시로 손꼽히는 지역이다.

바로 이곳 인간이 가장 살기 좋다는 해발 700m에 위치하고 있는 대관령 리멤버 펜션은 유럽식 목조주택으로 설계 되었으며, 각각의 7개의 커플룸이 화려하고, 세련된, 모던풍 인테리어로 설계되어 건축되었다. 그리고 건축자재 역시 100% 카나다산 수입목재로 건축 시공되어 여름에는 객실안이 무척 시원하고 한겨울에도 우풍없이 따뜻한 구조로 되어 있다. 그리고 대관령 리멤버펜션은 30대의 젊은펜션지기가 운영하고 있다.

 


일찍 도시 생활을 정리하고 제2의 고향 대관령으로 내려와 펜션을 운영하면서 사진과 음악, 그리고 클래식과 와인을 취미로 하시는 취미매니아로 유명하다. 이미 사진과 음악은 slr클럽, 네이버블러그, 오디오카페에서 매니아로 정평이 나아있고.푸른하늘과 넓은 초원 그리고 별이 빛나는 밤 음악카페 마고에서는 저녁마다 펜션지기가 틀어 놓은 감성 가득한 재즈와 클래식의 음악 소리는 펜션 여행의 또 다른 묘미가 될것이다.

그리고 대관령 리멤버 펜션의 지리적 장점은 아무래도 인근에 가볼곳이 너무 많다는 지리적 요충지이다. 리멤버펜션에서 1분거리에 알펜시아 리조트가 자리하고 있고 5분거리에 용평리조트, 10분~20분 거리에 대관령 양떼목장, 대관령 삼양목장, 도암댐 오대산, 전나무숲길, 강릉, 경포대가 아주 가까운곳에 자리하고 있어서 여름 휴가철이나 가을 단풍시즌, 겨울 스키장과 눈꽃축제, 봄시즌 목장투어등 사계절 휴양지로 각광받는 대관령에 위치하고 있어 비수기 없이 전국에서 많은 손님들이 대관령으로 여행을 오셨다가 리멤버펜션에서 하루 휴식하고 많이들 가신다.

그리고 대관령리멤버펜션의 가장 큰 특징은 커플이나 가족들 단골손님들이 많다는것이다. 벌써 평창 대관령에서 수년째 대관령 리멤버펜션을 운영하고 있지만 리멤버펜션의 가장 큰 서비스는 바로 “청결”이다. 주인장께서 홈페이지에도 청결하지 않거나 지저분하면 책임지겠다는 말이있다. 바로 젊은 펜션지기 부부의 펜션 운영하면서 가장 큰 철학이 바로 “내집같이 편안하고 깨끗한곳에서 하루밤을 묵을수 있게“ 청결에 가장 큰 신경을 쓰고 있는것 같다.


특히 정원이나 객실, 카페 관리가 얼마나 철저한지 매일매일 손님이 덮고 나갔던 이불을 아예 통째로 빨기 때문에 침구셋트에서 피죤향이 가득하다고 이미 입소문이 자자하고, 구석구석 깨끗하기로는 대한민국 최고라고 다녀가신 분들의 후기나 추천이 가득하다. 펜션여행 하면서 객실 청소상태나 관리, 깔끔함을 따지시는 여성분들은 꼭 대관령 리멤버 펜션을 추천하는 바이다.

그리고 여기 대관령 리멤버 펜션은 조용히 편안한 휴식을 원하시는 손님들이 많이 있어서 단체손님이나, 여려명의 야유회손님, 두팀 이상의 가족이나 커플들은 정중히 사양하고 있는 관리 잘 되는 펜션으로도 소문이 자자하다.^^

그리고 상대적으로 젊은 30대의 펜션지기가 운영하기 때문에 펜션 운영자의 마인드가 상상을 초월하는 서비스와 친절함으로 배어있다. 지금은 펜션이 평창군에만 수백여개에 달한다. 펜션 여행을 다니면서 객실을 하루 이용하는 그런 문화가 아닌 잠시 펜션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낭만을 찾는다면 대관령리멤버 펜션을 주저없이 추천하는 바이다.


다음은 맘씨좋으신 펜션 주인장(살바토레님)의 인터뷰입니다!!

대관령 리멤버 펜션 지기 살바토레입니다.펜션이라는것은 그냥 무턱대고 하루 방을 팔면 되는 그런 서비스라 생각하지 않습니다.바쁜 도심생활을 잠시 떠나서 아름다운 자연과 이국적인 풍경이 있는 대관령에서 잠시나마 하루를 묵으면서 펜션 주인장과 잠시 인연이 되어 펜션의 문화와 서비스를 체험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저 희 리멤버 펜션에 오시면 펜션지기가 직접 핸드드립으로 강릉 유명 카페인 테라로사 커피를 웰컴티로 드리며, 저녁에 와인카페 마고에서 펜션지가가 좋아하는 오디오 시스템으로 분위기 좋은 피아노 음악이나 클래식을 선곡하여 드립니다. 그리고 허브차나 홍차 한잔 하면서 이러저런 이야기에 잠시 펜션지기와 친구가 될 수 있는 그런 시간이기도 합니다.

쏟 아지는 별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끼리 대관령리멤버 펜션에서 잠시 삶의 여유와 낭만을 느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함께 와인한잔 하면서 바쁜 일상의 도심을 탈출하여 대관령에서의 멋진 하룻밤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예약상담 : 033) 335-4399  011) 9095-4399 (www.remember700.com)















































AND